태그시스사(www.tagsysrfid.com)는 싱가폴 국립도서관에 세계 최초로 RFID시스템을 구축한 프랑스의 RFID전문기업으로 RFID관련 세계시장의 약 40%이상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도서관 디지탈자료실 좌석예약 프로그램으로 전국 500여개의 도서관에 설치 운영중이며 다양한 관리자 기능 및 로그인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이스미디어는 부산 경남 도서관 전제 웹부킹시스템을 유지보수하고 있습니다.
도서관에서 보유중인 DVD를 자동으로 서버에 복사하여 이용자 PC에서 온라인으로 시청이 가능한 DVD온라인시청 시스템 입니다. 웹부킹IV와 연계하여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RFID기술을 활용한 장비로 지하철역, 대형마트, 아파트도서관, 병원, 관공서 등에 설치하여 무인으로 책을 대출 반납하는 장비이며 기본형(250권)과 확장형(500권)모델이 있습니다. 신분증을 이용한 독립운영이 가능하며 코라스와의 연동으로 도서관연계운영이 가능합니다.
열람실, 전자정보실, 세미나실, 스터디룸 등 예약 및 좌석배정이용이 필요한 곳에 설치 운용이 가능한 좌석 발권기 입니다.
여러 종류의 바코드를 출력할 수 있는 바코드프린터와 바코드스케너 및 관련 소모품을 공공도서관 및 대학도서관, 기타 여러 기관에 설치 납품하고 있습니다.
한번에 6권의 도서를 동시에 소독할 수 있는 도서소독기와 읽은 도서를 통장에 기록할 수 있는 독서통장시스템 입니다.